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빈지노 전역 스테파니 미초바 여자친구
    Entertain 2019. 2. 17. 12:01

    빈지노 전역 스테파니 미초바 여자친구

     

    래퍼 빈지노 전역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가 빈지노 전역을 뜨거운 눈물로 맞으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날 17일 빈지노는 자신의 SNS에 "Bye 육탄투혼 Hi Mom Dad Steffi. 돌아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전역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지노는 독일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와 부대 밖을 걸어나오고 있는 모습인데요.

     

     

    빈지노는 가족들의 마중에 활짝 웃고 있으나 스테파니 미초바는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날 빈지노는 특별한 전역 행사 없이 가족들의 환영 아래 비공개로 전역 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인스타그램 - 사진

     

    2017년 5월 입대한 빈지노는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해왔습니다.

     

     

    그동안 빈지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 휴가 동안 스테파니 미초바와 보낸 일상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스테파니 미초바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빈지노 전역 소식과 함께 "디데이 !! 마침내 그를 되찾았어(I got him back finally)"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감격한 듯 울음을 터뜨린 스테파니 미초바와 그의 눈물을 닦아주고 있는 빈지노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스테파니 미초바는 빈지노가 부대 정문을 나서자 그에게로 달려가 안기며 벅찬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앞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커플은 지난 2015년 5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는데요.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두 사람은 이후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커플사진 등을 꾸준히 올리며 애정을 과시해왔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국적 독일 국적의 슈퍼모델 출신으로 스테파니 미초바 나이 1991년생입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할리우드 영화 여러 편에 조연으로 출연하고 독일 연극 무대에서 주연·조연 등을 맡는 등 배우로도 활동했는데요.

    한국에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여러 패션쇼 무대에 오르며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특히 스테파니 미초바 과거 빅뱅 지디-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목받았습니다.

    빈지노는 서울대 조소과 출신이라는 점과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 탄탄한 실력으로 여성 팬들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 뮤지션인데요.

     

     

    빈지노는 지난 2009년 프라이머리 스쿨의 'Daily Apartment'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재즈 힙합그룹 재지팩트의 멤버로 2010년 'Lifes Like'를 발매했으며 2012년에는 솔로 앨범 '24 : 26'을 발매해 입지를 굳혔는데요.

    이후 그룹과 솔로 활동을 병행해 'Dali, Van, Picasso', '연결고리', 'Life In Color' 등 많은 히트곡들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편, 빈지노 제대 소식과 함께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 눈물의 재회로 이들 커플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