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승윤 매니저 진짜사나이300 동반입대?
    Entertain 2019. 1. 13. 02:06

    이승윤 매니저 진짜사나이300 동반입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두 사람이 '진짜 사나이 300'으로부터 뜻밖의 러브콜을 받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이승윤 매니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이승윤과 훈남 매니저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승윤은 매니저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힘이 된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매니저는 이승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고 싶다고 하는 등 두 사람의 뜨거운 브로맨스가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궜습니다.

     

     

    첫 방송부터 서인국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던 훈훈한 이승윤 매니저는 "매니저 일 한지 1년차"라면서 이승윤이 첫 연예인이라고 했는데요.

     

    그러면서 "방송국 다니며 연예인 볼 줄 알았는데, 1년동안 산에만 다닌다"면서 한 주 스케줄이 '자연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방송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무엇보다 동료 매니저도 본적 없다고 해 안타까움을 전했는데요.

     

     

    주차장에서도 마치 런웨이장을 만들며 걷자, 모두 이승윤 매니저 나이와 키를 궁금해했습니다.

     

    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키 180cm에 나이 스물 일곱 살이라고 하자, 모두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모습에 눈길을 떼지 못했는데요.

     

    벌써부터 강현석 매니저에게 중독된 듯 "뭘해도 예뻐보인다, 얼굴도 잘하고 일도 잘한다"며 아이디어도 잘생겼다고 해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승윤 역시 "이 친구 아니었다면 제가 나오지 못했을 것"이라며 두 사람이 보여줄 호흡을 기대하게 했으며, 방송이 끝나자마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그의 등장을 반가워하며 환호, 뜨거운 관심을 보인 바 있는데요.

     

     

    지난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MBC 예능국에 이승윤을 영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열과 성을 다해 이승윤 프로필을 만든 매니저는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날 매니저는 이승윤의 도시 방송 진출을 위해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궁민남편', '진짜 사나이 300', '쇼!음악중심'까지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회의실에 방문했습니다.

     

    특히 이승윤 매니저는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 센스 넘치는 영업 실력을 자랑했던 남다른 과거를 갖고 있어 이번 영업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 바 있었는데요.

     

     

    이승윤이 가장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진짜 사나이 300'으로 알려지면서 동반입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매니저가 건넨 프로필을 받은 최민근 PD는 관심을 보이며 급기야 "동반 입대를 하는 것도"라며 파격적인 제안을 했는데요.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