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정남 대학 학교 학력
    Entertain 2019. 1. 5. 21:53

    배정남 대학 학교 학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배정남이 어려웠던 시절 자신에게 선뜻 돈을 빌려준 친구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는 등 대학을 포기할뻔 한 사연을 고백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정남이 고향인 부산을 방문해 20년 지기 친구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배정남은 "고3 때 전교 1등으로 취업을 나갔다"며 "당시 시급은 2050원이었고, 월급은 50만원이었다"고 돈을 벌기 위해 고등학교 때부터 취업을 나가야했던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배정남은 "일하는 분들에게 둘러싸여 박수까지 받았다. 무식하게 일했다. 그 때 돈의 가치를 알았다"면서 "아파도 치료 안하고 돈 아까워서 그대로 했다. 2050원 받고 일하는데 병원비가 얼마나 아까웠겠냐"고 당시를 떠올렸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혼자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가정형편에도 배정남은 대학에 대한 꿈을 버릴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정남은 "대학에 갈 수 없는 것을 알았지만 속으로는 정말 가고 싶었다"면서 "2시간 내에 등록금 262만원을 수납하면 대학을 갈 수 있다고 해 몇 년간 연락도 안 했던 친척들에게 전화를 돌렸다. 그런데 모두 등을 돌리더라"고 씁쓸했던 과거를 전했는데요.

     

    이어 배정남은 "포기하려 할 때 친구가 '돈 빌려줄게 같이 가자'고 했다. 공장에서 일하고 받은 돈하고 친구가 빌려준 돈을 가지고 (학교로) 바로 뛰어갔다"고 밝혔습니다.

    배정남은 "등록금 고마웠다"며 친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친구는 "당연한걸 뭐 친구끼리"라고 말해 20년 지기 절친다운 모습을 뽐냈는데요.

     

     

    이와 더불어 배정남은 11년 동안 자신을 키워준 하숙집 할머니를 찾았습니다.

     

    부모님의 사정상 하숙집에 맡겨졌던 배정남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족처럼 하숙집 할머니에 의지해 자라왔습니다.

     

    이 같은 배정남 하숙집 할머니 사연에 모벤져스는 눈시울을 붉혔는데요.

     

     

    한편, 배우 겸 모델 배정남 나이 1983년생으로 2002년 패션 모델로 데뷔한 바 있습니다.

     

    배정남 학력 부산공업고등학교 금속과를 졸업하고 배정남 학교 부산경상대학교 의상학과에 입학했으나 중퇴했는데요.

     

    영화 보안관 스틸컷

     

    배정남 키 모델로선 단신인 175cm의 키에도 불구 독특한 분위기와 다부진 몸매로 주목받으며 모델로 활약하다 2009년 드라마 '드림'으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배정남 인스타그램

     

    이후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을 맡은 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주목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