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정겨운 이혼고백
    Entertain 2019. 2. 12. 11:38

    배우 정겨운 이혼고백

     

    배우 정겨운 아내 김우림이 정겨운 이혼사실을 알고 결혼을 포기하려 했던 과거를 털어놨습니다.

    정겨운은 지난 2014년 결혼했지만 2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후 1년 후 지금의 아내 김우림과 재혼했는데요.

     

    정겨운 인스타그램

     

    정겨운은 결혼 이후 여러 방송을 통해 아내 김우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아내바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결혼 뒷이야기와 정겨운 이혼고백에 대한 장인의 반응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사실 아빠는 처음에는 오빠 상황에 대해서 모르셨다. 조금은 이기적인 마음일 수 있는데 직업, 과거 다 없이 한번 이 사람을 아빠가 몇 번만 보고 평가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그래서 이름을 말 안 하고 오빠를 두세 번 보셨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장모는 "아버지가 정겨운 이혼사실을 알고 주저앉는 줄 알았다고 했다. 하루종일 차 안에서 눈물만 흘렸다. 딸에게 만나지 말라고 하면 사랑하는 딸이 견딜 수 있을까 그게 힘들었다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아빠가 우는 걸 처음 봤다. 우는 것 만으로도 '이 만남은 안 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빠가 그렇게 힘들면 '나는 오빠 안 만나도 된다'고 먼저 말을 했었다"고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한편,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대학교 4학년 졸업반 음대생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