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태준 박신혜 디스패치 열애설
    Entertain 2018. 4. 4. 19:20

    최태준 박신혜 디스패치 열애설

     

    박신혜가 열애설 인정 후 첫 공식 석상에 나선 가운데, 지난달 3월 보도된 박신혜 최태준 디스패치 열애 보도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7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 말을 인용해 중앙대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인 박신혜와 배우 최태준이 1년 남짓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기자들의 확인 요청에 양측 소속사는 즉답을 피했으나, 이후 디스패치가 둘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자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에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부인한 바 있는데요.

     

    결국 데뷔 이후 한 번도 열애를 인정한 적 없던 박신혜가 이번에 인정하게 된 배경은 데이트 사진인 셈입니다.

     

    디스패치 제공 - 사진

     

    박신혜 열애설 관련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당시 "본인 확인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 씨와 최태준 씨는 작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역시 "본인에게 확인하니, 두 사람은 친한 동료로 지내다 지난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중앙대 동문"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하던 두 사람은 디스패치가 데이트하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지난해 영화 '침묵'에 출연했는데요.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등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지난해 SBS '수상한 파트너'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데요.

     

     

    한편, 이날 4일 오후 배우 박신혜는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숲 속의 작은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지난 3월 최태준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박신혜가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를 선언한 이후 공식외출은 이날이 처음인데요.

     

    뉴스1 제공

     

    '숲속의 작은 집'은 느리지만 단순한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행복'을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