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희 육군훈련소 사진 공개
    Entertain 2017. 3. 21. 21:36

    광희 육군훈련소 사진 공개

     

    가수 겸 방송인 광희 입대 후 첫 근황이 전해진 가운데, 광희 육군훈련소 단체 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21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는 공식홈페이지에 그가 소속된 26연대 훈련병들이 거수경례 중인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12명의 분대원들과 함께 늠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MBC '무한도전' 출연 당시 허약한 체력으로 '종이인형'으로 불렸던 그가 군복을 입고 각 잡힌 정자세로 거수경례를 하며 훈련병 다운 늠름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커뮤니티 - 사진

     

    이는 그간의 유쾌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다부지면서도 진지한 모습이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그는 3월 13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했으며 육군훈련소에서 약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전문특기병 중 군악병으로 군 복무에 돌입할 계획인데요.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13일 입대한 그의 입대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육군훈련소 제공

     

    그는 "2017년 연병장 길을 걷겠다"는 약속대로 논산 육군훈련소 앞에서 입대 인사를 전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그는 '무한도전' 등 여러 연예계 동료들과 미리 다 통화했다면서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모두 건강하고 저를 잊지 말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그의 입대에 많은 동료 연예인들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한선화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몸 건강히 잘 다녀와 오빠. 우결 추억소환"이라는 글을 남기며 의리를 과시했습니다.

     

     

    또 지난 12일 격투기 선수 추성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그는 머리를 짧게 밀고 개구진 표정을 지어보였습니다.

     

     

    추성훈은 사진과 함께 "건강히 잘 다녀와! 면회 갈게!"라는 응원의 글도 덧붙였는데요.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연예계에 데뷔한 그는 지난달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자 입대 직전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데뷔 초부터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팀의 간판으로 활약해 온 그는 2015년에는 MBC '무한도전'에 식스맨으로 발탁돼 정식 멤버로 1년 반 가량 호흡했는데요.

     

     

    한편, 육군 군악대 군악병으로 2년간 복무하게 된 그는 오는 2018년 12월 12일 전역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