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또 오해영 결말 함구령
    Entertain 2016. 6. 8. 14:53

    또 오해영 결말 함구령

     

    tvN '또 오해영'이 새드 엔딩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 대한 결말 함구령이 내려졌습니다.

     

    반환점을 돈 '또 오해영'은 박도경(에릭)과 오해영(서현진)의 절절한 사연을 그리고 있는데요.

     

    지난달 2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또 오해영'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상상 그 이상으로 '또 오해영'에 대한 시청자의 반응이 뜨겁다.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제작진 및 배우들은 시청자의 열렬한 지지에 더욱 힘내서 촬영 중이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오해영 공식포스터 tvN 제공 - 사진

     

    해당 관계자는 "지난달 24일 방송된 '또 오해영' 8회가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7.8%를 돌파, 월화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게 됐다.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에 16회에서 18회로 2회 연장을 결정했는데 이와 동시에 결말 유출에 대한 준비도 들어갔다"고 밝혔는데요.

     

    또 오해영 개인포스터 tvN 제공 - 사진

     

     

     

    이어 "그동안 배우들에게 대본을 줄 때 온라인을 통해 전달했지만 10회부터는 모든 대본을 현장에서 직접 책으로 받아보는 방식으로 변경하면서 외부 유출을 막았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12회까지 대본이 나온 상태이고 마지막 종영하는 그날까지 결말 유출을 원천 봉쇄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는데요.

     

     

    시청자의 최대 관심사인 또 오해영 결말 유출을 원천 봉쇄하면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결말 유출 주의보를 내리며 보안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합하는데요.

     

     

    지난 7일 방송 이후 tvN 제작진은 결말 함구령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제작진은 "결말 관련 언급은 시기상조 같다”며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함께 하는 것이 더 즐겁지 않을까 한다”고 했는데요.

     

     

    '또 오해영' 12화는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이 9.9%, 순간 최고시청률이 10.6%까지 오르며 또 다시 자체 최고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또 오해영'은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가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면서 펼치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에릭, 서현진, 전혜빈, 예지원, 김지석, 이재윤, 허정민, 허영지, 이한위, 김미경 등이 가세했고 '청담동 살아요'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박해영 작가가 극본을, '슈퍼대디 열' '연애 말고 결혼'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았는데요.

     

     

    한편,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은세 남편 직업  (0) 2016.06.08
    정태우 부인 장인희  (0) 2016.06.08
    아가씨 영화 미공개 스틸컷  (0) 2016.06.08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0) 2016.06.08
    서현진 나이 키  (0) 2016.06.08

    댓글

Designed by Tistory.